본문 바로가기

기타 [ ETC ]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10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1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범죄 영화 중에서도 스릴넘치는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영화를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바빠서 영화관 가서 문화생활을 잘 못하고 있어요..ㅠㅠ 그래도 재밌는게 DVD로 나오면 챙겨보곤 합니다ㅎ




그럼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10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 순서는 랭킹이 아니고 10가지 영화입니다ㅎㅎ


1. 레옹 (Leon) 1994년



모르시는 분들 없겠죠..? 한번도 못보신분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을만한 명작중에 명작이죠!





2. 후엠아이 (Who am I) 2014년


범죄 스릴러 영화 두번째 바로 '후엠아이' 입니다. 이 영화는 간략한 줄거리는 주인공이 해킹천재 인데 약간 소위말하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사람인데, 사건을 일으켜서 보호관찰소에 가게 되는데 거기서 같은 해커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줄거리만 들어도 막 한번 보고싶은 마음이 땡기시지 않나요?ㅎㅎ 





3. 타이거 하우스 (Tiger House) 2015년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세번째! 바로 타이거하우스 입니다. 이 영화 주인공은 제가 개인적으로 이상형인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나오는데요..ㅎㅎ  간략한 줄거리로는 카야스코델라리오 와 남자친구가 집에 같이 있는데 무장한 갱들이 들이닥치면서 남자친구 가족들을 인질로 잡는데 여주인공인 카야가 그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그런 내용입니다. 현실 스릴러 라서 몰입감이 엄청 좋았어요 ㅎ




4. 사이드 이펙트 (Side Effects) 2013년


이거는 잔잔한 스릴러인데 몰입감도 장난아니고 여운이 오래 남는 영화입니다. 영화 제목의 뜻을 먼저 말하면 해석하면 '부작용' 이라는 뜻인데요 제목처럼 한 우울증 환자인 여자와 정신과 상담의사인 주드로 관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인데.. 그들이 만나고부터 이야기는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잔잔하지만 스릴감은 최고!




5.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2007년)

 
이 영화는 진짜 범죄 스릴러 영화 매니아 분들이라면 누구나 꼭 한번 본 영화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한 가족이 경제적으로 엄청 힘들어져서 거의 밖으로 내몰리는 지경에 이르는 그런 이야기로 시작이 되요. 악마에 관련된 영화인데.. 정말 완벽한 영화이고 한번 보시면 오랫동안 여운에 남는 영화 일 것 입니다.

6. 나를 찾아줘 (Gone girl) 2014년


이 영화는 제가 영화관에서 직관한 영화인데요ㅋㅋ 영화예고편보고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저한테는 취향저격 영화였거든요ㅎㅎ 이게 엄청 둘이 사랑하는 부부가 있는데.. 갑자기 부인이 실종되는 사건으로 시작됩니다. 근데 부인이 사라지고 각종 단서들을 보니 남편이 용의자로 몰리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과연 부부는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시지 않나요? 정말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7. 추격자 (Chaser) 2008년

이번엔 한번 한국영화 추천해볼까요? 저는 이 영화를 보고 김윤식 이라는 배우한테 진짜 엄청 팬이 되었다는.. 한국영화의 범죄 스릴러 영화 의 특징은 왠지 개인적인 생각인데.. 한번 봤다가 또 어쩌다 보게되면 또 몰입해서 보게되고.. 그중 에서도 추격자 영화는 진짜 너무 재밌었습니다. 혹시나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 해드립니다. 싸이코패스 하정우와 형사 김윤식 사이에서 연쇄살인사건에 대한 영화 입니다. 몰입감 만점!


8. 캐치미이프유캔 (Catch me if you can) 2002년


이 영화를 소개하기전에 일단! 진짜 명작입니다! 최고영화입니다! 명작이에요ㅋㅋㅋ 이거는 못보신분들은 무조건 보시길 바랍니다. 주인공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디카프리오는 영화 고르는 안목 엄청난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리고 이 영화느 싱화를 바탕으로 만든영화라 더욱 놀랍습니다. 최고의 사기꾼 영화인데.. 너무 멋있어서 반한다는.. 못보신분들은 꼭 꼭 보세요!

9. 살인의뢰 (The Deal) 2014년


이번에도 한국 범죄 스릴러 영화 인데요. 살인의뢰 라는 영화입니다. 본지는 좀 됬는데 여운이 오래 남아서 아직도 줄거리가 기억이 나요..ㅎㅎ 그리고 여기서 "가기전에 담배하나 정도는 괜찮잖아?"라는 유행어를 만든 장인인 제가 좋아하는 영화배우 중 한명인 박성웅 씨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진짜 연기 엄청 잘하시는거 같아요.. 정말 살인자 같다는..(?) 몰입감도 좋고 스릴감도 장난 아니랍니다. 한국영화 스릴러 중에는 꼭 한번 봐야할 영화!

10. 황해 (The yellow sea) 2010년


황해 영화 다들 아시나요..? 이 영화도 추격자와 같은 배우인 하정우 씨와 김윤식 씨가 주연으로 나와서 열연을 펼친 영화인데요. 정말 연기하는 연기자분들 존경합니다ㅎㅎ 너무 몰입되요. 한국영화의 매력도 아까 말했지만 가끔 티비에서 나오면 몇번 봤던거라도 또봐도 또봐도 재밌다는.. 그런 영화중에 하나입니다. 못보신분 있다면 무조건 보시길!! 

오늘점심은 일본음식점에 가서 세트로 먹었는데 돈카츠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모두 오늘점심 저녁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