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 ETC ]

박태준 인스타그램 주소 & 사진모음

박태준 인스타그램 주소 & 사진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태준 씨의 인스타그램 주소 도 알려드리고 박태준 의 사진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박태준 씨 소개를 하자면, 현재 웹툰 만화가로 엄청난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며, 쇼핑몰 CEO 이기도 합니다. 나이는 1984년생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박태준 씨는 '싸이더스HQ'라는 엔터테이먼트 소속사와 전속계약도 했고 본격적으로 웹툰에 몰두 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럼 거두절미 하고 박태준 씨의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를 알려드릴게요!

https://www.instagram.com/explore/tags/%EB%B0%95%ED%83%9C%EC%A4%80/?hl=ko

▲ 요건 박태준 씨 인스타그램 주소 이구용~

박태준 인스타그램 아이디 ▶ PAKTAEJUN


박태준 인스타그램 주소 & 사진모음

그럼 이번엔 박태준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을 구경해 볼까요?

일어나자마자 찍은건가요..ㅋㅋ 눈이 살짝 풀려있는..ㅎ

이거는 아마 해피투게더 촬영때 찍은거 같은데, 크..유느님과 함께!! 멋지네요ㅎㅎ

정준영씨와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다고 해요. 얼짱 두명이서 돌아다니면 여자들이 어떤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ㅋㅋ

이거는 자신의 웹툰인 '외모지상주의' 한장면을 패러디 한것 같은데요ㅋㅋ 싱크로율 엄청나지 않나요ㅋㅋㅋ

축구선수 송종국 씨 딸인 송지아양과 부인분인 박잎선씨 !

소주인증샷 이라는 제목으로 박태준 씨 인스타그램 에 올라왔던 사진인데요.. 박태준 씨는 애주가 라고 하네요ㅎㅎ

박태준씨는 연기도 도전했죠. 이 인스타그램 사진 은 '함부로 연기하게' 에서 차오루, 박잎선, 뱀뱀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ㅎ

마지막 개인적으로 정말 멋잇게 나온것 같은 사진, 저는 물론 잘생긴 박태준 씨 얼굴도 좋지만 사진을 볼때 전체적으로 보는데 이거 인스타그램 사진 제목은 '홍콩거리' 라고 하네요.. 뭔가 감성적이에요ㅎㅎ 저도 홍콩한번 가보고 싶네요!


박태준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보너스 영상! 박태준 씨 연기실력 한번 볼까요?


전 오늘 선물받은 와인을 먹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박태준 인스타그램 주소 & 사진모음

이전글보기

2016/09/26 - 기안84 연봉 얼마일까?

2016/09/24 - 박태준 연봉 은 얼마일까?

2016/09/12 - 유튜버 수입 , 유튜버 한국순위

2016/09/09 - 텐핑 (10PING) 으로 돈버는 방법 , 수익 공개

2016/09/04 - 세계부자순위 , 억만장자 최신순위

2016/09/27 - 조석 아내 애봉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