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 ETC ]

기안84 오토바이 공개

기안84 오토바이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작가 인 기안84 님의 오토바이 에 대한 것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MBC에 나혼자산다 라는 방송에서 기안84 님이 애용하는 오토바이 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기안84 님은 오토봐이를 동네마실용으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전현무와 함께 같이 마실을 나가기도 했었죠. 한채아씨가 안나온거에 대한 아쉬움을 표할때는 약간 재밌었네요ㅋㅋ


기안84 님 말고도 방송에서 자신의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 많은데 왜 기안84 님만 화제가 되었을까요?



저는 팬이라서 조금 안타깝지만 방송이 나간뒤에 신고가 들어와서 오토바이에 번호판이 부착되어 있지 않아서 불법 오토바이 로 되가지고 과태료를 내게 되었습니다. 왜냐면 이륜자동차의 번호판 미부착은 명백한 자동차관리법 위반사항이기 때문입니다.



신고는 '국민신문고' 를 통해서 바로 접수되었고 그를 바탕으로 경찰은 통보해서 행정처분을 의뢰하였습니다. 어쨋든 불법이지만 이번 사건은 약간 저는 팬의 입장에서 웃프다고 할까요..? 안타까우면서 약간 웃긴 사건이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절대 번호판 미부착과 같은 법을 어기는 행위는 물론 하면 안되겠죠!



기안84 님은 유명한 웹툰 작가 입니다 모두다 아시죠? 패션왕 복학왕! 제가 매일 수요일을 기다리는 이유 입니다ㅎㅎ



저번에 그의 연봉에 대해서 포스팅도 했는데 혹시 기안84 님 연봉이 궁금하신분들은 밑에 이전글이 나오니 보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아마 방송이 나간후 과태료가 나온뒤에 표정을 상상해보니 아마 이런표정이 아닐까 싶네요ㅋㅋㅋ 다음부터는 기안84 님은 오토바이 번호판 미부착은 절대 안하겠죠?ㅋㅋㅋ



혹시 궁금하신분들이 계실수도 있는데 이 사진은 기안84 님 과거사진 입니다ㅋㅋ 이때는 정말 살도 적당하고 날씬한데 지금은 조금 살이 쪘죠.. 근데 전 저때의 풋풋한 모습과 지금의 포동포동한 귀여운 모습 모두다 좋네요ㅎㅎ



물론 기안84 님 오토바이 번호판 미부착으로 과태료가 나왔지만 그에게는 큰 금액은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웹툰작가로도 스타가 되었고 최근에 다양한 방송에서도 예능적인 센스를 보이면서 방송인으로써도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 참으로 부럽고 멋지십니다 ㅎㅎ 그래도 불법은 절대 안되겠죠! 모두 조심하자구요ㅎㅎ



이거는 툰드라쇼에서 나온 '고딩동생한테 술심부름 시키는 기안84"라는 재밌는 영상인데요 심심하신 분들은 한번씩 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