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 ETC ]

조석 아내 애봉이 사진

조석 아내 애봉이 실물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음의 소리' 라는 웹툰작가 조석 씨의 아내 분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웹툰에서는 애봉이 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오고 있으시죠ㅎㅎ 





'마음의소리' 라는 조석 씨의 웹툰은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또 모르더라도 그림체를 보면 어디서 봤는데..? 라고 까지는 생각할 수 있겠네요. 재밌는게 조석 씨는 아내 분을 생각하며 웹툰 내에서 ' 애봉이 ' 라는 캐릭터를 만들었는데요



ㅋㅋ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저는 볼때마다 귀엽더라구요. 근데 최근에 또 화제가 되었던 것이 조석 아내 분과 애봉이 와 싱크로율이 너무 맞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저는 팬이어서 그런지 더욱 재밌었고 공감했습니다 ㅎㅎ

왼쪽에 있는 여성분이 바로 조석 씨의 아내 이시고 오른쪽에는 연예인 정소민 씨 입니다. 몇달전에 둘다 싱크로율이 너무 비슷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말 비슷하네요. 특히 조석 씨가 아내 분을 생각하면서 만든 애봉이 라는 캐릭터와 아내 분은 진짜 싱크로율이 엄청 비슷합니다ㅋㅋ




물론 그냥 그린게 아니라 직접 생각하시고 그린 것이니 당연히 그러겠지만 애봉이 와 아내 분 둘다 말 귀여운 외모를 가지시고 계시네요.



사진에 안경쓰신 분이 바로 조석 씨 이신데 아내 분과 비슷하게 귀여운 외모를 가지신 것 같습니다ㅎㅎ 부부는 닮는건가요?ㅎ



마음의소리 라는 웹툰 만화 모르시는분들 없으시겠지만 만약 못보셨다면 한번 보시길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진짜 재밌어서 저는 책도 다 샀네요.. 제가 원래 만화를 좋아해서..ㅋㅋ 



그리고 보신다음에 다시 조석 아내 분 사진을 보면 빵 터질 지도 몰라요ㅋㅋ 애봉이 라는 캐릭터 자체도 상당히 재밌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싱크로율도 그렇게 여러므로 재밌습니다.



아래 영상은 마음의소리 가 만화로 나온건데요. 이렇게 보는것도 상당히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ㅋ 한번 즐감 하시길 바랍니다.